학부활동

학부활동

동아리

  • 지도교수 : 장갑수
  • 연구실 : 제 2과학관 205호
  • 전화번호 : 053) 810-2371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생명과학과 축구 동아리 AUG 입니다. AUG란 개시를 나타내는 코돈(Codon)으로 생명과학과 동아리의 첫 개시를 의미하기도 하며 여러분의 활기찬 대학생활의 개시를 AUG와 함께 하고자 하는 저희 동아리의 염원 또한 담겨 있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운동에 관심이 많고 특히 축구와 사람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모여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AUG의 주요 동아리 활동은 크게 활발한 학교 생활을 위한 재학생 활동과 선·후배 간 사이를 좁히고 활발한 교류를 위한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하는 활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재학생 활동에는 한 달에 두 번 정기적으로 모여 풋살(Futsal) 혹은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학생과 졸업생이 함께 하는 활동으로는 한 학기에 한 번 졸업생과 모여 축구 하는 시간을 갖고 있고, 축구와는 별개로 한 학기에 한 번 전지훈련이라는 명목 하에 졸업생도 참여하는 M.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하여 즐거운 학교 생활과 활동적인 교우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고, 나아가 졸업한 선배들과의 교류를 통하여 취업 정보 공유 및 생명과학과 동문회의 밑거름이 되고자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AUG는 단순한 축구 동아리를 넘어서 허물없는 선·후배 관계와 활동적이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활기찬 학교 생활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남녀 구분없이, 축구 실력 상관없이 언제나 문을 두드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리 연혁

동아리 연혁
2016. 04 이과대학 체육대회 축구 우승
2016. 10 동아리 창립(創立) (임주호 외 24명)
2016. 10 초대(初代) 회장(임주호) 및 총무(김민한) 선출(選出)
2016. 10 지도교수 장갑수(환경 생태학 연구실) 위촉(委囑)
2016. 12 이과대학 F리그 준우승
2016. 12 이과대학 F리그 플레이 오프 우승
2017. 01 제 2대 회장(강기원) 및 총무(김성현) 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