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 ★ 2023학년도 2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 발급 안내 N
No.484063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공인출석 발급이 필요한 학생은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2023. 6. 1. 부터 백신접종으로는 공인출석확인서를 발급하지 않음.
※코로나 19 관련 교육부 아내 및 코로나19 일상회복지원단의 결정에 따라 아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
1. 학생 본인이 코로나19 관련 대상자인 경우
가. 코로나19 확진자
1) 각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해당 사실 알림 → 코로나19 검사 진행 → 확진판정일로부터 5일간 자가격리
2) 증빙자료 ① 구비 → 소속대학 행정실 제출→ 공인출석 발급 받음→ 각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제출
※ 증빙자료①: 확진자 통보 서류(SMS, 우편물 등)
나. 코로나19 유증상자 또는 검사통보자
1) 각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해당 사실을 알림 → 코로나19 검사 진행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가격리
2) 증빙자료② 구비 → 소속대학 행정실 제출 → 공인출석 발급 받음 →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에게 제출
※ 증빙자료②: 진료확인서, 소견서, 출입국사실증명서, 검사 관련 SMS 등 택1
※ 감기 등 일반 진료를 위한 병원 내방 시 실시하는 검사는 코로나19 검사에 미포함
(진료확인서 등 증빙자료에 코로나19 검사기록 없을 경우 불인정)
2. 학생의 동거인(직계가족 등 한 집에 같이 거주하는 구성원)이 자가격리자(코로나19 관련 대상자) 경우
→ 정상 등교 및 수업 참여
3. 출결 유의사항
- 인터넷강의 및 코로나19로 인해 운영되는 비대면수업의 동영상 강의는 학습기간 내에 반드시 출석 필요
※ 단, 공인출석 인정기간 동안 진행되는 대면 및 비대면수업의 실시간 강의 등은 예외로 함
4. 증빙제출관련
1) 행정실 직접 제출: 증빙서류 지참하여 제1과학관 208호 자연과학대학 행정실 방문
2) 학과메일 제출 ( yulifesc@yu.ac.kr )
가) 코로나19 확진자: 관련 증빙자료 첨부하여 학번, 이름, 연락처 기재하여 메일
5. 문의 사항 : 자연과학대학 행정실 생명과학과 담당 ☎053)810-2370
이전글